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

 

2020년도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 회장으로 추대된 이기은 교수입니다.

 

본 학회는 1995년 한몽경제학회로 설립되어 2017년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로 명칭이 변경되어 오늘에 이르게 되었습니다. 설립 당시에는 한국과 몽골의 관계에 연구의 중심이 놓여 있었는데 오늘날에는 몽골을 포함한 동북아 및 동중앙아시아 지역으로 연구의 범위가 확대되었으며, 이 지역을 대표하는 학회로 성장하게 되었습니다.

 

먼저, 본 학회가 설립되어 오늘에 이르기까지 수고를 아끼지 않고 헌신해 주신 역대 회장님, 임원진, 그리고 회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저와 학회운영진은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를 더욱 발전시키기 위해 모든 역량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이를 위해 다음과 같은 활동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고자 합니다.

 

첫째,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가 몽골, 동북아지역, 동중앙아시아지역의 경영경제 분야에 대한 연구 및 학술 교류의 활발한 장이 되도록 하겠습니다.

 

둘째, 기업 및 연구소 등과의 산학협력을 강화하겠습니다.

 

셋째, 젊은 학자들과 관련기관의 종사자들이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에 더욱 많이 참여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본 학회의 학술지인 동중앙아시아연구가 등재후보가 되도록 편집위원회와 함께 체계적으로 준비를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 회원 여러분!

 

저는 항상 회원 여러분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고, 학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아겠습니다. 아울러 회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회원 여러분과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2월 


동중앙아시아경상학회장 이 기 은




(38453) 경상북도 경산시 진량읍 대구대로 201 대구대학교 경상대학관 2609호      [개인정보보호정책]
TEL. 053-850-6232      FAX. 053-850-6239      Email. ecaeba2020@daum.net
Copyright © EAST AND CENTRAL ASIA ECONOMIC AND BUSINESS ASSOCIATION. All rights reserved.